‘청송사과’ 12년 연속 대상 수상 ‘산소카페 청송군’ 5년 연속 대상 수상 청송군은 지난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청송사과’가 사과브랜드 부문 12년 연속 대상, ‘산소카페 청송군’은 도시브랜드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를 직접 구매하고 소비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호도를 조사해 객관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올해 19회째 시행되고 있다. 사과 브랜드의 경우 청송사과를 포함한 8개 지자체 사과가 후보에 올랐으며 꾸준한 재배기술 개발과 우수한 품질의 사과를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는 청송사과가 최초 상기도, 보조인지도, 차별화, 신뢰도, 품질, 충성도 등 모든 평가 부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선택을 받아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맑고 청정한 자연환경을 지닌 청송군의 정체성을 잘 보여주는 ‘산소카페 청송군’이란 도시브랜드도 전국 8개 지자체가 후보에 올랐으나 소비자들은 ‘산소카페 청송군’을 선택해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청송군이 브랜드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청송군은 깨끗하고 맑아서 치유와 쉼을 떠올리게 하는 ‘산소카페 청송군’ 도시 브랜드를 활용해 청송군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고 관광산업 활성화에 활용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청송사과를 사랑해 주는 소비자 신뢰에 보답하고, 산소카페 청송군 이념을 지키는 다양한 정책 추진으로 지역에 활기를 불어 넣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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