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이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지와 청송사과를 활용한 휴대전화기용 테마를 제작해 22일부터 전 세계 갤럭시 휴대전화기 사용자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군은 코로나19 시대를 감안한 효과적인 지역 홍보를 위해 세계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삼성 갤럭시 휴대폰 테마에 대한 개발을 시작해 청송의 특색을 담은 4가지 버전의 테마를 제작했다.
주왕산, 주산지, 청송사과를 표현한 4가지 테마는 스마트폰의 바탕화면과 아이콘 및 메시지 등을 통일감 있게 디자인한 것이다. 삼성 갤러시 사용자라면 누구나 휴대폰에 내장된 ‘Galaxy Themes’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청송군은 오는 28일까지 페이스북 ‘청송 폰택스 관광’을 활용한 릴레이 홍보 이벤트도 마련하고,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테마 개발로 산소카페 청송군의 특별한 매력이 IT 첨단기술과 만나 휴대폰 이용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홍보를 위해 색다른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